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지급명령신청 나홀로 전자소송 보단, 저렴하고 편한 방법 선택했어요

by 머니백투미 2020. 8. 8.

 

1939년생. 할머니 연세는 82세입니다. 지인에게 1000만원의 돈을 빌려주고 연 20%의 이자를 받기로 했는데요.

약속한 변제 기일이 지나도 돈을 한 푼도 받지 못하셨어요. 안타까운 사정이지만, 변호사나 법무사를 찾기에는 금액이 애매하죠. 법적 처리하기 애매한 돈,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비용이 적으면 포기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쉽게 받을 수 있지만 비용적인 문제와 법적 절차를 밟는 어려움 때문에 빌려준 돈 받기를 포기하시는 경우인데요. 돈은 못 받고, 속은 상하고, 사람에 대한 신뢰도 잃은 상황이 됩니다.

 

 

할머니의 선택은 머니백이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수월하게 원금+이자를 받으시는 것은 물론, 지급명령신청을 위해 들어간 절차 비용까지 말끔하게 받으실 수 있었는데요. 80대도 머니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법원으로부터 돈 받을 권리를 인정 받았던 것이죠.

 

 

머니백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 쉽고 빠릅니다.

- 모바일로 5분만에 신청이 완료 됩니다.

사건명 선택, 사건 세부정보 입력, 당사자 정보 입력, 작성 완료 및 결제까지 단 5분이면 충분합니다.

- 서비스 이용 비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지급명령신청이 받아들여지면 이 비용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빠르고 쉽게 진행하는 머니백의 지급명령신청 서비스, 지금 클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