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법률정보

가압류 신청 절차와 비용 확인 후 빠르게 받는 방법_사례

by 머니백투미 2020. 8. 6.

 

 

김00님은 지인에게 4000만원을 빌려주었습니다. 그러니 변제 기일에도 갚지 않고 연락조차 두절되었는데요. 차일 피일 미룰 수 없어 고민하는 김00님은 머니백의 가압류신청 절차를 이용하셨습니다. 5월에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접수 8일만에 가압류 결정을 받았습니다. 부동산 가압류 신청, 절차, 확률까지 모두 혼자서 했다면 쉽게 듣기 어려운 결과였을텐데요.

 

 

가압류는 돈을 합법적으로 받기 위해 법원에 민사소송을 제기해서 판결을 받아야 합니다. 상대방이 돈을 주지 않으면 판결문에 표시된 권한대로 다시 상대방 재산에 대해 강제집행 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민사소송은 오래 끌 경우 1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부동산이나 예금 등의 경우 가압류 비용, 절차, 신청 자체가 일반인에게는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혼자서 했다고 하더라도 여러 절차에서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가압류는 상대방의 재산상태가 변하거나 상대방이 재산을 매각하고, 숨기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상대방의 재산을 처분하지 못하도록 부동산, 예금, 임금 등을 동결시켜서 나중에 확정판결을 받았을 때 해당 재산으로 돈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머니백의 가압류신청의 장점은 빠르고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신청까지 약 5분이면 충분하고 결제만 하면 빠르게 진행됩니다. 전문 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정확하며, 진행이 되는 상황을 문자와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실 때 언제든 로그인만 하면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요사항이 있을 경우, 문자 및 이메일로 추가 안내를 하여 번거롭지 않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국, 가압류신청 후 결정까지 보통 2주가 소요되는데, 이 경우 법원 검토가 빨랐고 머니백의 즉시 서면 작성과 서류 송달을 통해 빠르게 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머니백은 법원 연동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실시간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자동화 시스템으로 가압류신청 하시고 머니백에서 못 받은 돈과 이자, 진행비용까지 받으세요.

머니백 가압류여야 하는 이유!

1. 10분안에 원클릭으로 신청 가능

2. 변호사가 직접 처리하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

3. 3분의 1가격 으로 쉽고 저렴하게 이용 가능

 

머니백을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