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민사소송

'공사대금'민사소송승소사례-못받은 공사대금 미수금 40일만에 승소판결!

by 머니백투미 2022. 6. 21.

떼인돈이 있는데 직접 소송은 어렵고 변호사 수임료는 부담스러워 포기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머니백이 온라인 '민사소송'으로 변호사를 통해 돈을 받는 쉽고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모바일로 5~10분만에 신청 가능

2. 변호사 직접 서면 작성 및 진행

3. 저렴한 서비스 비용 100만원 (돌려받을 수 있음)

 

"머니백"은 카이스트 출신 변호사들이 만든 "비대면 자동화 법률 서비스"입니다

공사해주고 못받은 돈 때문에 민사소송 신청해요.


원고인 손씨는 피고인 업체A와 공사를 해주는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그리고 약속한 날짜까지 모든 공사를 완료한 후, 업체에게 계약한 금액을 청구하였습니다. 그런데 업체측에서는 현재 자금이 부족하니 두 달정도만 더 기다려주면 돈을 준다고 말하였고, 손씨는 알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두 달을 더 기다렸고, 손씨는 업체에게 연락을 하였지만 업체는 한 달만 더 기다려달라고 하였습니다. 손씨도 사정이 어려웠지만 어쩔 수 없이 알겠다고 하고 한 달 보다 더 많은 두 달을 더 기다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업체에게 이제는 돈을 달라고 요구하였지만 갑자기 업체측에서는 공사결과가 맘에 들지 않는다며 돈을 전부 줄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공사 완료 후 처음 대금을 청구 하였을 때에는 공사현장을 확인 후 수고했다며 감사하다고 하였는데 이제와서 돈을 주기 싫으니 업체측에서 핑계를 댄다고 판단한 손씨는 지급명령을 하게되면 이의신청을 할 것 같아 처음부터 민사소송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소장접수 40일만인 2022년 6월, 손씨는 머니백 공사대금 승소판결문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은?

 

대여금(빌려준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전세보증금), 약정금, 투자금, 임금, 퇴직금, 부당이득금 등 못 받은 돈, 떼인돈을 100만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변호사를 선임하여 쉽게 저렴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민사소송 서비스입니다.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웹(https://moneyback2.me) 또는 어플로 민사소송을 신청하면, 재판에 출석하는 것을 제외하고 민사소송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해주는 온라인 법률 서비스입니다. 민사소송은 판결을 받는데까지 보통 6~12개월 소요되는데 진행과정에 따라 안내자료를 보내드리고, 판결이 내려지면 안내자료와 함께 판결문도 보내드립니다.

머니백 민사소송 서비스는,

1) 클릭만으로 10분이면 신청가능하고, 2) 기존가격에 비해 1/5 가격으로 저렴하며, 3) 재판관련 업무를 One-Stop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일반 민사소송에서 변호사를 선임하면 보통 500만원 이상의 수임료가 발생하므로,머니백 민사소송은 소송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신청자가 재판에 출석하여 판사님 질문에 5~10분 정도 대답만 하면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해주는 저렴한 민사소송 서비스입니다(재판 날짜가 결정되면 재판일시, 장소를 알려드리고, 출석 시 대응방법 관련 안내자료를 보내드립니다).

재판 중간에 상대방이 변호사를 선임하였거나, 사건이 복잡해져서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하게 되면 변호사 비용 차액을 지급하고, 전체 소송 절차를 변호사에게 의뢰할 수 있습니다(현재까지 추가비용을 내고 변호사 도움을 요구한 사례는 없으며 100만원 서비스를 이용해서 재판에 출석하여 모두 승소하고 있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을 신청하면 모든 절차가 자동으로 처리되어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변론기일을 안내 해드리면 재판에 출석하여 판사님이 묻는 질문에 5~10분 정도 대답만 하시면 됩니다. 결제 후 소장 작성 및 증거검토부터 판결문을 받을 때까지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소장을 작성하고 증거를 검토하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주고, 소장을 법원에 접수하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또한 판결을 받으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주고 판결문과 강제집행 등 안내자료를 보내드립니다.

민사소송 절차를 보면, 주민등록번호 등 상대방 인적사항을 모르면 사실조회를 통해 상대방 인적사항을 자동으로 찾고, 보정명령이 내려지면 자동으로 보정하며, 주소보정명령이 내려지면 주소보정사유에 따라 주소를 다시 찾거나, 추가송달을 실시합니다. 그래도 송달이 되지 않으면 공시송달을 신청합니다. 상대방으로부터 답변서, 준비서면이 오면 문자 및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또한 재판 날짜가 지정되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드리고, 재판 출석 관련 안내자료도 보내드립니다. 또한 판결이 내려지면 문자 및 이메일로 판결문도 보내드리고, 강제집행, 항소 등 관련 안내자료도 자동으로 보내드립니다.

 민사소송을 신청하면, 2~4달 안에 민사소송 관련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드리며, 재판날짜가 지정되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재판날짜에 법원에 5~10분 출석하셔서 판사님 질문에 답변만 하시면 됩니다. 재판 출석 후 판결이 내려지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민사소송 절차 중 소장 작성, 변론기일, 판결 등 중요 진행 사항에 대해서는 문자 및 이메일로 안내해드리고, 구체적인 세부 진행상황에 대해서는 결제 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 내용에 따라 재판출석준비, 강제집행, 항소 등 관련 안내자료를 보내드립니다.

이제는 못 받은돈이 있을 때 온라인으로도 민사소송이나 강제집행도 가능해졌습니다. 머니백에 신청하시고 여러분의 떼인돈도 돌려받으시길 바랍니다.

머니백 민사소송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