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민사소송

'공사대금'민사소송승소사례-지급명령 소송절차회부사건 민사소송으로 승소판결!

by 머니백투미 2022. 6. 16.

머니백 민사소송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모바일로 5~10분만에 신청 가능

2. 변호사 직접 서면 작성 및 진행

3. 저렴한 서비스 비용 100만원 (돌려받을 수 있음)

 

못받은 공사대금 지급명령에서 소송절차로 회부되었어요.



원고인 문씨는 올해 1월 공사를 해주고 수개월 째 못받은 공사대금을 받기 위해서 공사대금 지급명령은 신청하였으나 송달이 계속해서 되지 않아 사건이 소송절차로 회부하라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소송절차회부란, 여러 차례 상대방에게 지급명령결정문을 송달하여도 전달이 되지 않을 시, 해당 사건을 공시송달에 의하지 않고는 송달할 수 없으므로 통상의 본안 소송을 통해 사건을 진행하라는 뜻으로, 법원의 직권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공시송달은 상대방이 우편물을 송달받은 것으로 간주하는 절차인데, 여러 차례 송달에도 불구하고 전달이 되지 않을 시 법원에 신청하여 허가를 득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민사소송에서만 가능하며 지급명령절차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원고인 문씨는 이에 2022년 2월 머니백 공사대금 민사소송신청을 하였고, 2022년 6월 승소판결문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은?

 

대여금(빌려준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전세보증금), 약정금, 투자금, 임금, 퇴직금, 부당이득금 등 못 받은 돈, 떼인돈을 100만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변호사를 선임하여 쉽게 저렴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민사소송 서비스입니다.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웹(https://moneyback2.me) 또는 어플로 민사소송을 신청하면, 재판에 출석하는 것을 제외하고 민사소송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해주는 온라인 법률 서비스입니다. 민사소송은 판결을 받는데까지 보통 6~12개월 소요되는데 진행과정에 따라 안내자료를 보내드리고, 판결이 내려지면 안내자료와 함께 판결문도 보내드립니다.

머니백 민사소송 서비스는,

1) 클릭만으로 10분이면 신청가능하고, 2) 기존가격에 비해 1/5 가격으로 저렴하며, 3) 재판관련 업무를 One-Stop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일반 민사소송에서 변호사를 선임하면 보통 500만원 이상의 수임료가 발생하므로,머니백 민사소송은 소송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신청자가 재판에 출석하여 판사님 질문에 5~10분 정도 대답만 하면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해주는 저렴한 민사소송 서비스입니다(재판 날짜가 결정되면 재판일시, 장소를 알려드리고, 출석 시 대응방법 관련 안내자료를 보내드립니다).

재판 중간에 상대방이 변호사를 선임하였거나, 사건이 복잡해져서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하게 되면 변호사 비용 차액을 지급하고, 전체 소송 절차를 변호사에게 의뢰할 수 있습니다(현재까지 추가비용을 내고 변호사 도움을 요구한 사례는 없으며 100만원 서비스를 이용해서 재판에 출석하여 모두 승소하고 있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을 신청하면 모든 절차가 자동으로 처리되어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변론기일을 안내 해드리면 재판에 출석하여 판사님이 묻는 질문에 5~10분 정도 대답만 하시면 됩니다. 결제 후 소장 작성 및 증거검토부터 판결문을 받을 때까지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소장을 작성하고 증거를 검토하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주고, 소장을 법원에 접수하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또한 판결을 받으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주고 판결문과 강제집행 등 안내자료를 보내드립니다.

민사소송 절차를 보면, 주민등록번호 등 상대방 인적사항을 모르면 사실조회를 통해 상대방 인적사항을 자동으로 찾고, 보정명령이 내려지면 자동으로 보정하며, 주소보정명령이 내려지면 주소보정사유에 따라 주소를 다시 찾거나, 추가송달을 실시합니다. 그래도 송달이 되지 않으면 공시송달을 신청합니다. 상대방으로부터 답변서, 준비서면이 오면 문자 및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또한 재판 날짜가 지정되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드리고, 재판 출석 관련 안내자료도 보내드립니다. 또한 판결이 내려지면 문자 및 이메일로 판결문도 보내드리고, 강제집행, 항소 등 관련 안내자료도 자동으로 보내드립니다.

민사소송을 신청하면, 2~4달 안에 민사소송 관련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드리며, 재판날짜가 지정되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재판날짜에 법원에 5~10분 출석하셔서 판사님 질문에 답변만 하시면 됩니다. 재판 출석 후 판결이 내려지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민사소송 절차 중 소장 작성, 변론기일, 판결 등 중요 진행 사항에 대해서는 문자 및 이메일로 안내해드리고, 구체적인 세부 진행상황에 대해서는 결제 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 내용에 따라 재판출석준비, 강제집행, 항소 등 관련 안내자료를 보내드립니다.

이제는 못 받은돈이 있을 때 온라인으로도 민사소송이나 강제집행도 가능해졌습니다. 머니백에 신청하시고 여러분의 떼인돈도 돌려받으시길 바랍니다.

머니백 민사소송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