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의 문턱을 낮춘 온라인법률서비스 머니백

by 머니백투미 2022. 3. 14.

 

얼마 전 임금체불 문제로 다니던 직장을 퇴사한 A씨는 갑갑한 나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회사가 퇴직금을 지불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A씨는 퇴직금과 못 받고 밀린 임금을 합쳐 작은 사업을 하려고 구상 중이었는데 당연히 나올 줄 알았던 퇴직금과 밀린 임금이 입금되지 않고 회사 역시 차일피일 미루기만 하니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큰 돈을 들여 변호사를 선임하고 회사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하자니 퇴직금의 대부분이 변호사 선임비용으로 나갈 거 같아 이도 저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현재 많은 분들이 온라인법률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민사소송의 문턱을 낮추고 법률산업의 대중화를 위해 마련된 온라인법률서비스에 대하여 아시나요?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법적 분쟁이 발생했다 하더라도 변호사선임비용, 인지대 등의 가격과 복잡한 소송절차, 법원에 출석해야 하는 부담감으로 망설여지기 마련입니다. 위의 사례처럼 받아야 하는 금액이 소액인 경우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법률 산업은 서비스 접근성이 비교적 낮은 편인데요.

머니백 온라인 서비스는 카이스트 출신 변호사가 만든 AI 온라인법률서비스입니다. AI를 통해 당사자가 원하는 사건 유형과 관련 금액과 관련한 모든 판례를 분석하여 최단 기간 내 간편하게 사건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채권자가 채무자에게 지급 받지 못한 돈 등 민사소송에서 그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민사소송을 변호사 선임 없이 해결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전문 법조인이 아닌 한 어떤 내용을 어떻게 소장에 적어야 하는지 막막한 것이 사실이죠. 그러니 머니백 온라인법률서비스는 각 사건 유형마다 최소한의 기재사항만을 입력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형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씨의 퇴직금 문제의 경우에는 1)머니백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2)민사소송 유형 중 퇴직금을 선택하고 3)못 받은 임금과 퇴직금, 근로 시작일과 종료일, 임금체불이 시작된 날 등을 입력하고 4) 관련된 법적 증거인 근로계약서, 통장거래내역 등을 첨부한 후 5)당사자 사이의 인적사항을 기재하면 완료됩니다. 입력란 바로 옆에 관련된 자세한 설명이 제시되어 있기 때문에 입력 도중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내용이 있더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경험이 풍부한 머니백 변호사에 의해 작성된 소장이 법원에 제출됩니다. 게다가 AI 시스템을 이용해 사건과 관련된 모든 판례를 분석하므로 빠르고 정확한 결과 예측이 가능해집니다. 머니백 서비스는 온라인법률서비스를 통해 일반 변호사 사무실을 통한 사건 진행보다 약 1/5 의 금액으로 사건을 해결한다는 장점과 변호사를 통한 사건 진행이라는 든든함을 모두 갖췄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분명 받아야 하는 나의 돈을 받지 못하고 있어 스트레스인데 시간을 쪼개 변호사 사무실로 발걸음을 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또 변호사 선임 비용 역시 만만치 않아 고민이 됩니다. 그렇다고 혼자 민사소송을 진행하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입니다. 이럴 때 믿고 맡길 수 있는 변호사가 함께하는 머니백 온라인법률서비스를 추천 드립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신속하게 민사소송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법률서비스의 대표 주자인 머니백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후기가 많은 머니백 온라인법률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민사소송을 해결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