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용역대금 받는 방법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by 머니백투미 2022. 2. 14.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내가 용역을 제공하고 일을 끝마쳤지만 그에 대한 임금을 받을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단순한 월급만이 아니라 청년창업을 도전하고 있는 분들도 용역비에 대한 미수금으로 인해서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경우가 참 많다고 합니다. 처음 경험해보는 일이기에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감이 잘안서는 부분도 있을 것 같은데요. 용역비를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법적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용역대금을 못 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충분한 증거 자료가 있으며 상대방의 주민등록번호와 주거지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다면 우선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등의 자료가 있다면 법원에 명확하게 입증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급명령제도를 활용하여 2~3달 내에 확정되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용역대금을 받을 수 있는 법적인 방법입니다.

만약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없는 경우라면 민사소송을 통해서 용역대금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야하는데요. 머니백을 통해서 지급명령제도와 민사소송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어떤 방법을 통해서 소송을 해야할지 고민이 있다면 머니백 사이트에 방문해서 30초 무료 진단을 이용하면 본인의 상황에 적절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해줍니다.

 

용역대금의 민사소송의 경우에는 3심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여년의 기간이 소요되는데요. 민사소송의 경우 1심당 1번의 변론이 필요한데요. 머니백에서 미리 사전에 이메일로 변론할 자료를 주는데요. 그 자료를 바탕으로 약 15분간의 변론이면 민사소송의 1심이 끝나게 되기 때문에 다른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머니백은 AI를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관련된 판례들에 대해서 분석하고 적절한 이자율을 계산해서 승소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머니백의 전문변호인이 소송을 도와주며 다양한 승소사례들에 대해서도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기 때문에 사이트를 꼭 방문하여 자신과 비슷한 사례를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용역대금의 미수금은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상대방이 상황이 안좋다고 기다려달라고 할지라도 우선 가압류를 미리 걸어서 상대방이 자산을 은닉하거나 처분하지 못하도록 미리 차단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가압류부터 지급명령제도와 민사소송까지 모두 머니백을 이용해서 법률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못받은 돈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