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머니백 지급명령방법이 궁금하신가요?

by 머니백투미 2021. 12. 24.

못받고 있던 돈 빠르게 받을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지급명령제도에 대해서 궁긍증을 갖고 계시는데요. 바로 지급명령제도가 가장 빠르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머니백의 지급명령을 이용하면 좀 더 간단하게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지급명령제도를 이용하면서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하고 결제를 하면 머니백 어플리케이션에서 바로 전자소송과 연관되어 관할 법원에 방문할 필요없이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머니백은 어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휴대전화가 있다면 어디서든 바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플을 다운받은 후 들어가면 몇번의 터치만으로 지급명령제도 신청이 가능한 것 입니다.

지급명령을 신청할 때메는 몇가지 조건이 있는데요. 본인이 돈을 빌려줬고 받기로 한 기간이 지났지만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증거자료가 있어야 하며 상대방의 주민등록번호와 거주지 주소가 필요합니다. 만약 이 중에 한가지라도 결격된다면 지급명령은 신청할 수 없고 다른 법적인 방법을 통해서만 돈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지급명령은 1-2달 안에 법원의 결정이 나는 만큼 소명자료가 가장 중요한데요. 머니백의 인공지능을 이용한 프로그램은 적절한 이자율을 산출해서 받을 수 있는 최대한의 금액까지 산출합니다. 소장을 작성하는 과정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머니백은 관련된 판서들을 AI를 통해서 분석하고 해당자료를 소송을 할 때 이용하는 것 입니다.

법원의 인용 후 상대방 측에서 2주 이내에 지급명령이의신청을 하지 않는 다면 지급명령이 확정되게 되는 것 인데 지급명령은 거의 대부분 증거자료가 명확하기 때문에 이의신청을 하는 분들이 적은 편입니다. 패소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이의신청하는 비율은 11%로 매우 낮은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니백을 이용해서 지급명령을 신청하게 되면 다른 법률 사무소를 이용하는 것보다 저렴한 1/10 수준으로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의신청을 하게되서 민사소송으로 넘어가더라도 머니백의 전문변호인이 함께 소송 서비스를 계속해서 진행해주며 민사소송도 다른 법률사무소를 이용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이러한 명확한 장점 덕분에 많은 분들이 머니백을 통해서 지급명령제도를 신청하고 계시는데요. 용역비, 전세보증금, 공사대금 등 돈을 못받고 있는 정말 다양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모두 머니백을 이용해서 돌려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만약 받아야 할 돈이 있지만 못받고 있는 상황에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머니백서비스를 이용해서 되찾을 수 있는 권리를 잊지마시고 꼭 되돌려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