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지급명령'투자금반환'성공사례-부동산 투자했는데..원금반환소송해야하나요?

by 사용자 머니백투미 2021. 7. 28.

 

낮은 예금 적금이자, 갈수록 높아져만 가는 집값, 불안한 고용상태 등 요즘 여러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너도나도 미래를 위한 투자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주식, 비트코인, 부동산 등 그 투자의 대상도 매우 다양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투자는 항상 위험이 따를 수 있다는 사실을 꼭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투자는 상대적으로 큰 돈으로 하게 마련이기 때문에 자칫하면 큰 돈을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내가 투자할 곳에 대한 정보를 꼼꼼히 알아보고 공부해야 합니다.

 

 

자기만 믿고 투자해보라고 해서 투자했는데,,감감무소식이네요.

 

 

 

 

 

 

김씨는 친하게 지내는 박씨의 권유로 서울 소재 오피스텔에 대하여 9천만원의 투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반년정도 기다리면 가격이 오를것이라는 말에 1년정도를 기다렸지만, 가격은 요지부동이었습니다. 차라리 적금이라도 하면 매우 낮은 금리지만 조금의 이자라도 받을텐데 오르지 않는 집값에 김씨는 투자금 반환을 청구하였습니다. 그러나 박씨는 조금만 더 기다리면 오를테니 인내심을 갖고 1년만 더 기다려보라고만 하였습니다. 올랐으면 진작에 올랐겠지 여기서 1년을 더 기다리라는 말에 김씨는 더이상 그럴 수 없다며 돈을 돌려달라고 요구하였습니다. 그러나 박씨는 계속해서 더 기다리라고만 하더니 결국 나중에는 연락을 받지 않았습니다. 이에 김씨는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2021년 6월 머니백 투자금반환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2021년 7월 김씨는 머니백 투자금반환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김씨의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될 수 있었던 이유는 계약서에 있었습니다.

투자 전 작성한 투자계약서에 "원금 보장"의 내용이 들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투자계약서에는, 김씨가 투자금 반환 청구를 하면 이에 동의하고 투자금을 다시 돌려준다는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투자계약서의 이러한 원금보장의 내용이 있으면, 투자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투자금 관련 법률다툼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투자계약서의 단어나 내용 자체가 생소할 수 있고, 내용을 꼼꼼하고 면밀히 검토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셔야 일을 진행시키기 수월합니다.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수천건의 지급명령, 민사소송을 처리하고 있는 머니백은

여러분이 좋은 결과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더 많이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다양한 사건을 처리하면서 생긴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로 여러분에게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카이스트 출신 변호사가 만든 소송자동화법률시스템 머니백은

24시간 전국 어디에서 언제든 5분안에 신청가능합니다.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투자금 반환 지급명령, 투자금 반환소송은 저희 머니백에서 함께해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