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지급명령'용역대금'성공사례-디자인,화물운송의 용역비도 지급명령신청할 수 있나요?

by 머니백투미 2021. 5. 13.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개인사업자 혹은 업체와 계약을 맺고 용역을 이행하였으나

그에 따른 용역대금을 받지 못해 지급명령을 신청하신 분들의 이야기입니다.

저희 머니백 지급명령 사건 중에는

정당하게 노동을 제공하고도 그에 맞은 대가를 지급받지 못하신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첫 번째 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브랜드 디자인 계약을 맺고 용역을 이행하였는데, 용역대금을 주지 않아요.

디자이너 정**씨는 개인사업자 구**씨와 건축물 브랜드 디자인 용역 계약을 체결하고 모든 용역을 이행하였습니다.

그러나 구씨는 용역대금 1500만원의 지급을 차일피일 미루기만 하였습니다.

이에 2021년 4월 정씨는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용역대금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머니백지급명령 신청 후 약 3주 후인 2021년 5월 정씨는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화물운송 계약을 체결하고 모든 용역을 이행하였는데, 용역비를 받지 못했어요.

 

박**씨와 채**씨는 화물운송 업체 주식회사 진**와 화물운송 용역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 계약에서 박씨는 1800만원, 채씨는 1300만원의 용역비를 받기로 하였습니다.

박씨와 채씨는 모든 용역을 완료하였지만, 업체측은 용역대금의 일부만 주고 나머지는 주지 않았습니다.

이에 박씨와 채씨는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머니백 용역비 지급명령신청을 하셨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신청 후 박씨는 40일 후인 2021년 3월, 채씨는 20일 후인 2021년 5월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성실하게 노동을 하고 그에 상응하는 돈을 제대로 받지 못한다면 너무 속상하겠죠.

저희 머니백 지급명령은, 모든과정이 자동화되어있고, 증빙자료 검토과정은 변호사가 직접 하기 때문에

빠르고 안전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떼인돈 받는방법, 못받은 돈 받는 방법, 용역대금 받는방법은?

바로 저희 머니백지급명령입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