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지급명령'매매대금'성공사례-못받은 매매대금 받는방법이 뭐죠? 밀린 매매대금 지급명령신청 할 수 있나요?

by 머니백투미 2021. 5. 6.

 

저희 머니백 지급명령신청 사건 중 대여금 다음으로 제일 많은 사건이 매매대금 신청사건입니다.

계약을 체결하고 물품을 모두 전달하고도 돈을 제대로 못받는 일들이 매우 많습니다.

매매대금 신청사건은 채무자의 이의신청률이 낮습니다. 따라서 돈을 받게 될 확률이 매우 높은 사건입니다.

 

 


 

 

2021년 2월 개인사업자인 유**씨는 채무자와 타워크레인 부품을 매매하는 계약을 체결하였고, 부품을 모두 전달하였으나 약650만원의 매매대금을 받지 못하여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저희 머니백 지급명령신청을 하셨습니다.

저희 머니백 변호사님이 증거파일을 꼼꼼히 검토하신 후 법원에 지급명령신청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약 한달 반정도를 기다린 결과 유**씨는 2021년 3월 지급명령확정이 결정되었습니다.

 

 

 

 


 

 

 

두 번째 성공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1년 3월 이**씨는 채무자인 주식회사A와 지게차부품을 매매하는 계약을 체결하였고, 매매물품을 모두 전달하였으나 매매대금 400만원 중 150만원만 받고 나머지 250만원을 받지 못하여 저희 머니백 지급명령을 신청하셨습니다.

 

 

 

지급명령신청서 법원제출 후 채무자 주식회사A의 주소로 지급명령정본이 송달이 되지 않아 법원으로부터 주소보정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저희 머니백은 법인대표 주소로 다시 한 번 송달을 하였고,

약 한달 반 후 2021년 4월 이**씨의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세 번째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사례는 채무자가 지급명령정본을 송달받고 채권자에게 미지급한 매매대금을 바로 주어 채권자가 소를 취하한 사건입니다.

 

2021년 3월 채권자 윤**씨는 채무자 장**씨와 인버터제어형 공기압축기를 매매하는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 계약에서 채무자 장씨는 채권자 윤씨에게 약 2000만원의 매매대금을 주어야 하는데 이를 이행하지 않아 저희 머니백지급명령을 신청한 사건입니다.

 

 

 

 

 

지급명령정본을 송달받은 채무자 장씨는 채권자 윤씨에게 밀린 매매대금은 물론 머니백 이용요금까지 모두 줄테니 소를 취하해달라고 요구하였고, 돈을 받은 채권자 윤씨의 요청으로 저희 머니백에서는 이 사건을 취하하였습니다.

 

 

 

 

 

저희 머니백 사건에는 이렇게 지급명령정본을 송달 받은 채무자들이 부담감을 느껴 채권자에게 돈을 바로 주는 경우 매우 많습니다.

 

정당하게 받아야 할 매매대금을 받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머니백 지급명령을 신청하세요.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