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떼인돈받아주는곳 방법 잘 알아봐야하는 이유

by 머니백투미 2021. 3. 30.

 

 

여러분도 한두명씩 가깝게 지내는 직장 동료가 있으시죠. 함께 일을 하는 사이다보니 부탁을 쉽게 거절하기 어려운 경우도 많은데요. 같이 일하는 직장 동료의 어려운 사정을 그냥 지나치지 못했던 P씨는 3개월내에 되돌려 받는 조건으로 1천만원을 빌려줬습니다.

 

같은 직장이기도 하니 문제 생길일이 있겠냐는 마음도 한켠에는 있었죠. 하지만 문제는 돈을 빌려간 동료가 회사를 관두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퇴직금이 정리되면 갚겠다, 기다리고 있는 돈이 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었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하기 시작하더니 나중에는 연락도 받지 않아 속앓이를 하게 된것이죠.

 

결혼준비하면서 지출은 최소한으로 하고 나갈돈을 모아두어야 하는 상황인데 천만원이라는 큰 돈을 되돌려 받지 못하니 여러모로 난처하게 되었습니다. 빌려준 사항이 명확하지만 기한이 지나도 돈을 되돌려 받지 못할때 해볼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바로 지급명령입니다.

 

떼인돈받아주는곳 방법을 여러 방식으로 찾아보게 되지만 생각보다 마음에 쏙 들지 않거나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빌려준 사실을 명확하게 증명할 수 있다면 이것만큼 편한건 없다고 자부합니다.

 

 

떼인돈받아주는곳 방법 중에서도 지급명령이 딱인 이유는 지급명령 확정을 받는데 까지 평균적으로 1-2개월 정도 소요가 되기 때문인데요. 투자한 시간과 노력대비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미수금이나 대여금, 투자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떼인돈받아주는곳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못 받은돈을 빠르게 받는 방법인 지급명령은 절차는 간단할 수 있으나 준비해야 하는 서류들은 결코 간단하지 않습니다. 법원에서 직접적으로 검토할 수 있는건 신청서와 증거들 이기 때문에 법률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작성해야 정확한 파악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시일이 걸리거나 생길 수 있는 여러변수들에도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변호사를 통해 지급명령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호사를 통해 떼인돈받아주는곳 방법을 알아보려면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건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5분만에 핸드폰에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진행사항을 알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법률 서비스 머니백에서는 변호사가 직접 신청부터 관리를 해드리는 떼인돈받아주는곳 방법 지급명령서비스를 15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지급명령 확정을 받게 되는 경우에는 이용하셨던 서비스 비용도 되돌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부담도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당장의 경제적 부담 때문에 떼인돈받아주는곳 방법 지급명령을 차일피일 미루고 계신다면 합리적 가격 15만원에 여러분의 못받은 돈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오늘의 신청을 내일로 미루면, 돈은 한 달 더 늦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