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매매대금 지급명령신청서 변호사가 직접 15만원에!

by 사용자 머니백투미 2021. 3. 29.

 

 

납품을 하고 대금을 받아야 사업이 운영 & 유지가 되는데, 대금을 주기로 한 약속 날짜를 어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전화나 문서로 재촉해도 별다른 수가 없을때, 지급명령신청으로 시원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변호사가 직접 작성하는 지급명령신청서로 매매대금을 받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사업을 운영 중인 B씨는 2020년 봄에 거래처에 자사의 제품을 매매하는 약 1500만원 상당의 계약을 하고

다음날 바로 거래처로 물건을 보냈습니다. 물건에는 문제가 없었고 꼼꼼하게 체크도 했고 만족스럽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매매대금을 지불해야 하는 날이 지났음에도 상대방은 비용을 지급하기 보다는 차일피일 미루기만 할 뿐이었습니다.

 

 

무작정 기다릴 수는 없었던 B씨는 당시 전달했던 견적서를 포함한 여러 증거를 가지고 매매대금 지급명령신청서를 작성했고 대금을 지급하기로 약속한 날부터 지급명령 정본이 송달된 날까지는 연 5% 그 다음날 부터 다 갚을 때까지는 연 12%의 이자까지 적용된 지급명령확정 판결을 받았습니다.

 

 

 

매매대금처럼 받아야 할 돈이 명확한 경우에는 그 어떤 절차보다 지급명령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합리적이고 시간과 에너지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지급명령신청이 비교적 다른 법적 절차에 비해

간단하다보니 지급명령신청서를 어떻게 쓰느냐가 지급명령신청 확정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법률문서를 작성하는 것이 일반인에게는 쉽지 않은 일인데다, 법원에서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전달하기 어렵기 때문에 지급명령신청 대행을 이용하시게 되는데요. 직접 변호사가 진행하지 않는 걸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머니백은 모바일/PC에서 5분만에 신청가능 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과정을 대표 변호사인 박의준 변호사가 직접 관리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마다 문자와 메일로 안내가 나가고 있기 때문에 잘 모르는 법률 절차라 하더라도 빠르게 상황을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하여 지급명령신청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런 머니백의 서비스를 이용해 지급명령신청을 한 B씨는 이렇게 받아야 할 돈에 대해 지급명령확정명령을 받았고 이제 상대방의 입금만 기다리면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혹여나 이후에라도 돈을 주지 않는 경우에도 가능한 절차와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어 사후 처리에 대해서도 만족해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으십니다. 합리적인 가격인 15만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럽지만, 지급명령 확정이 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비용도 되돌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이용하셔도 됩니다.

 

고민은 입금을 늦출뿐입니다. 지금 바로 신청해보세요!

대여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 약정금, 투자금, 임금, 퇴직금, 부당이득금 등 못 받은 돈 빌려준돈을 받는 빠른 방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