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가압류

'매매대금'가압류성공사례-중고차 매매후 잔금을 못받고 있어요.

by 머니백투미 2021. 10. 12.

 

머니백 지급명령이나 머니백 민사소송 신청하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법원의 결정이나 판결이 나기 전에 상대방이 재산을 처분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급명령이나 민사소송으로 법원의 판결을 받고나서도 상대방에게 재산이 없다면 돈을 달라고 해도 받을 수 없고 매우 난감하실 것입니다. 물론, 결정문이나 판결문을 받고나면 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소멸시효가 10년 연장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더라도 강제집행을 통해 채무자게 계속해서 돈을 달라고 합법적으로 독촉할 수 있지만, 상대방이 의도적으로 재산을 빼돌려 돈이 없다고만 한다면 당장 돈을 받을 수 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급명령이나 민사소송 전 혹은 직후, 상대방이 내가 소송을 할 것이라는 것을 모를 때 미리 상대방의 재산을 가압류 해놓으면, 뒤늦게 재산을 처분하려해도 이미 가압류결정으로 재산을 동결시켜 놓았기 때문에 지급명령 결정이나 민사소송 판결 후 돈을 돌려받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중고차 매매 후 잔금을 못받고 있어요.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은 모르겠고.. 예금채권가압류 하려구요.

 

 

 

채권자 이씨는 채무자 김씨에게 중고차 1대를 매매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까지 받고 차를 내주었습니다. 일주일 안으로 나머지 잔금을 준다고 하여 일주일을 기다려주었지만 김씨에게는 아무소식이 없었습니다. 혹시 처음부터 줄 생각이 없었던 것은 아니었는지 불안해진 이씨는 지급명령신청과 함께 가압류 신청을 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김씨의 부동산에 대해서는 아는바가 없었기 때문에 김씨의 예금채권에 대해서 머니백 매매대금 채권 가압류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 10월 휴일 제외 4일만에 가압류결정정본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가압류 사건을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사항은 긴급성입니다.

민사소송 전이나 민사소송중 시일의 경과에서 오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함이 목적이기 때문에 신속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머니백 가압류는 신청서를 제대로 작성하여 다른 보정명령 없이 바로 결정이 나올 수 있도록 합니다.

머니백은 수천건의 지급명령, 민사소송, 가압류 사건을 처리한 경험능력과 전문지식을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각 사례별 응용가능한 처리노하우도 다양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머니백 가압류는 24시간 전국 어디에서든 신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있습니다.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부동산 가압류, 채권 가압류 등의 가압류 신청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머니백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