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이란?/머니백 서비스 소개

5분이면 간편하게 지급명령 신청가능(5분이면 간편하게 못받은돈 돌려받기 가능) – 머니백 지급명령 장점 1

by 머니백투미 2019. 10. 10.

머니백 지급명령 서비스(https://moneyback2.me/)의 가장 큰 장점은 누구든지 5분이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쉽게 클릭만으로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빌려준돈, 매매대금, 용역비 등 못받은돈 받기 위해 5분만 투자하시면 법원 결정을 통해 1~2달 안에 합법적으로 쉽게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신청 4단계(핸드폰 화면)

 

구글, 네이버, 다음에서 머니백을 검색 후, 지급명령을 신청하면 위 그림과 같은 지급명령신청서 작성 페이지가 나옵니다(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쓰시는 분을 머니백 지급명령 어플을 다운 받아도 동일하게 지급명령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림 및 설명을 보고 PC나 스마트폰에서 클릭하는 방식으로 1) 사건명을 선택 후, 2) 사건 정보 입력, 3) 이름, 주소 등 당사자 정보 입력 4) 결제만 하면 간단하게 지급명령 신청이 완료됩니다. 5분이면 충분히 신청가능합니다.

Q1) 지금 제가 체크해봐도 될까요? 진짜 5분이면 되는지 믿기지 않는데

A1) 네. 핸드폰꺼내서 바로 해보세요. 결제나 회원 가입 없이 바로 신청가능합니다.

Q2) 어플도 있나요?

A2) 네 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는 어플이 있는데 플레이스토어 가서 머니백 검색하시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Q3) 신청만 하면 되나요?

A3) 네 신청만 하면 됩니다. 법원 결정 기다리시면 되는데 보통 1~2달 걸립니다.

Q4) 나이드신 분은 어렵지 않을까요?

A4) 시범 서비스와 정식 서비스를 거치면서 불편한 사항 있으면 누구나 쉽게 쓰실 수 있도록 수백번 수정했습니다.

누구든 쉽게 사용가능하며 지금은 사용문의가 거의 없습니다. 실제 60, 70세 분들도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서비스 신청 -못 받은 돈을 쉽게 저렴하게 빨리 돌려받는 방법

moneyback2.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