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성공사례]대여금지급명령신청확정!-못받은 돈 100만원 이하 빌려준돈 10만원 받는법!

by 머니백투미 2022. 7. 12.

받아야 할 돈이 소액이고, 상대방이 채무를 인정하고 있다면? 소액지급명령신청!

소액 지급명령 신청?

 

못받은 돈을 받기 위해서 법적다툼을 하고자 한다면 민사소송을 많이들 생각하실 것입니다. 민사소송은 판사님앞에서 서로의 증거자료를 바탕으로 누구의 말이 맞는지 시시비비를 가리게 되고, 보통 6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못받고 있는 돈이 소액이라면 받아야 할 돈보다 소송비용이 더 들게 되는, 즉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상황이 생깁니다.

​이럴경우, 지급명령제도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급명령이란, 상대방에 자신의 채무를 인정하고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하여 진행되는데 통상의 민사소송보다 사건진행이 빠르고 간편합니다. 또한 머니백을 통해 신청하면 15만원으로 사건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저렴합니다. 더구나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면 그 효력은 민사소송의 승소판결문과 동일합니다.

지급명령은 법원에 출석하지 않고 채권자의 증빙자료만은 근거하여 지급명령결정이 내려지기 때문에 빠르면 3주에서 2개월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즉, 한두달만에 법원결정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채무자에게서 돈을 받아낼 수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자신의 채무를 인정하는 것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지급명령결정문이 채무자에게 송달이 되고 그로부터 2주동안 이의신청을 하지 않아야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됩니다.

빌려준돈 10만원 못받아서 소액지급명령신청해요.

 

채권자인 김씨는 친하게 지내는 대학후배 박씨의 요청으로 30만원을 빌려주었습니다. 채무자인 박씨는 일주일 안으로 꼭 갚겠다고 하였고 박씨는 30만원 중 20만원만 갚고 나머지 10만원은 일주일 뒤까지 꼭 갚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일주일을 더 기다린 김씨는 박씨에게 나머지 10만원을 돌려달라 하였지만 박씨는 어느순간부터 김씨의 연락을 받지 않았습니다. 김씨는 연락이 닿지 않는 박씨에게 계속해서 돈을 달라 독촉하였고 이주일만에 온 박씨의 답장문자에는 10만원 가지고 쪼잔하게 사람 들들볶냐며 오히려 김씨를 나무랐습니다. 좋은 마음에 돈을 빌려주고도 이런 소리를 듣고 있어야 하는지 의문이 들었던 김씨는 머니백과 상담을 하였습니다. 100만원이하 소액도 지급명령신청이 가능한지, 못받은돈 떼인돈이 10만원 소액인데도 가능한지 문의를 하였고, 상담 후 2022년 6월 머니백 대여금 소액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약 한달 뒤 2022년 7월 김씨의 머니백 소액 대여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은?

 

머니백은 수천건의 다양한 지급명령 사건을 처리하면서 수많은 보정명령을 처리했습니다. 따라서 사건 유형별 전문적인 노하우와 대응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신청서에 청구금액 계산표가 자동으로 작성되어 정확한 금액으로 이자가 계산됩니다. 머니백을 통해 지급명령 신청을 하시면 근거자료를 통해 법원 결정을 예측하여 지급명령 결정이 내려질 수 있는 적절한 신청서를 작성해 드립니다.

또한 머니백은 주소보정명령이 내려지면 내부 처리 절차에 따라 송달방법을 변경하거나, 이사간 주소를 찾아서 송달합니다. 그리고 법인 주소로 송달이 되지 않더라도 송달이 가능하도록 내부 절차에 따라 최대 2번 주소보정처리를 하고, 추가비용없이 통합송달이라는 절차를 통해 송달이 되도록 노력합니다(참고로 주소보정을 통해 대부분 송달이 되지만 송달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민사소송을 해야 합니다).

머니백은 15만원으로 변호사가 직접 대리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처리, 검토해 드립니다.

클릭만으로 5분만에 24시간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문자 및 이메일로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고, 변호사가 소송대리인이 되어 신청서 작성, 법원제출, 보정서 제출, 법원 결정문 제공 등 모든 절차를 직접 처리해 드립니다.

지급명령의 장점은?

 

머니백 지급명령의 장점은 1)비용이 매우 저렴하고 2)진행이 매우 빠르며 3)지급명령확정시 그 효력은 민사소송과 같다 라는 것입니다.

지급명령이란, 상대방에 자신의 채무를 인정하고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하여 진행되는데 통상의 민사소송보다 사건진행이 빠르고 간편합니다. 왜냐하면 지급명령은 법원에 출석하지 않고 채권자의 증빙자료만은 근거하여 지급명령결정이 내려지기 때문입니다. 머니백은 소장을 잘 작성하여 보정명령이 내려지지 않고 사건처리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는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빠르면 3주에서 2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즉, 한 두 달만에 법원결정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채무자에게서 돈을 받아낼 수있습니다.

또한 머니백을 통해 신청하면 15만원으로 사건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저렴합니다. 더구나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면 그 효력은 민사소송의 승소판결문과 동일합니다.

참고로 상대방이 자신의 채무를 인정하는 것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지급명령결정문이 채무자에게 송달이 되고 그로부터 2주동안 이의신청을 하지 않아야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됩니다.

-머니백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전국 24시간 온라인으로 5분만에 신청

2. 저렴한 서비스 비용 15만원(돌려받을 수 있음)

3. 신청 시 변호사 선임되어 진행

4. 신속 처리 및 진행상황 실시간 확인

5. 최대 금액 청구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이제 온라인으로도 빌려준 돈, 못받고 있는 돈에 대하여 간편하게 지급명령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못 받고 있는 돈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해드리는 머니백와 함께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떼인돈 받는방법, 소액지급명령신청, 100만원이하 소액 못받은돈 받는방법은

머니백에서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