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성공사례]전세보증금지급명령신청확정!-못받은 보증금 받는방법

by 머니백투미 2022. 7. 8.

 

 

 

 

지급명령의 장점은?

 

머니백 지급명령의 장점은 1)비용이 매우 저렴하고 2)진행이 매우 빠르며 3)지급명령확정시 그 효력은 민사소송과 같다 라는 것입니다.

지급명령이란, 상대방에 자신의 채무를 인정하고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하여 진행되는데 통상의 민사소송보다 사건진행이 빠르고 간편합니다. 왜냐하면 지급명령은 법원에 출석하지 않고 채권자의 증빙자료만은 근거하여 지급명령결정이 내려지기 때문입니다. 머니백은 소장을 잘 작성하여 보정명령이 내려지지 않고 사건처리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는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빠르면 3주에서 2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즉, 한 두 달만에 법원결정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채무자에게서 돈을 받아낼 수있습니다.

또한 머니백을 통해 신청하면 15만원으로 사건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저렴합니다. 더구나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면 그 효력은 민사소송의 승소판결문과 동일합니다.

참고로 상대방이 자신의 채무를 인정하는 것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지급명령결정문이 채무자에게 송달이 되고 그로부터 2주동안 이의신청을 하지 않아야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됩니다.

 

 

전세계약 종료 후 방도 다 뺐는데 전세보증금을 못받아서 지급명령신청해요.

 

 

채권자인 세입자 채씨는 집주인인 채무자 A씨와 전라도 소재 주택에 대하여 전세기간 2년으로 하는 임대차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그리고 2년이 지나기 전 즈음 집주인에게 전세를 연장할 의사가 없다고 말하였고 집주인도 알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2년이 지나 채씨는 전세금을 돌려달라고 말하면서 임대목적물인 집을 반환하였습니다. 그러나 집주인은 지금 돈이 묶여있어서 전부는 못주고 우선 전세금의 50프로만 돌려주고 일주일후에 나머지를 줘도 괜찮겠냐고 말하였습니다. 새로 들어갈 집의 계약금 기간까지 약간의 여유가 있었던 채씨는 알겠다고 하고 우선 반만 돌려받았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이 지나, 집주인에게 나머지 전세금을 지급해달라고 말하였으나 집주인은 아직까지 돈이 풀리지 않았다며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하였습니다. 채씨도 상황이 빠듯하였지만 당장 돈이 없다는 집주인에게 없는 돈을 달라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 생각하여 이주일 정도 더 기다려주었습니다. 그러나 그 후에도 집주인은 계속해서 전세금 잔금 지급을 미루기만 하였고 채씨도 다음 집 계약금때문에 당장 돈이 필요한 상황이어서 더이상 기다릴수만은 없었습니다. 이에 채씨는 못받은 전세보증금에 대해서 2022년 5월 머니백에 전세보증금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2년 7월 채씨의 머니백 전세보증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머니백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전국 24시간 온라인으로 5분만에 신청
2. 저렴한 서비스 비용 15만원(돌려받을 수 있음)
3. 신청 시 변호사 선임되어 진행
4. 신속 처리 및 진행상황 실시간 확인
5. 최대 금액 청구

 

 

 
머니백 지급명령은?

 

머니백은 수천건의 다양한 지급명령 사건을 처리하면서 수많은 보정명령을 처리했습니다. 따라서 사건 유형별 전문적인 노하우와 대응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신청서에 청구금액 계산표가 자동으로 작성되어 정확한 금액으로 이자가 계산됩니다. 머니백을 통해 지급명령 신청을 하시면 근거자료를 통해 법원 결정을 예측하여 지급명령 결정이 내려질 수 있는 적절한 신청서를 작성해 드립니다.

또한 머니백은 주소보정명령이 내려지면 내부 처리 절차에 따라 송달방법을 변경하거나, 이사간 주소를 찾아서 송달합니다. 그리고 법인 주소로 송달이 되지 않더라도 송달이 가능하도록 내부 절차에 따라 최대 2번 주소보정처리를 하고, 추가비용없이 통합송달이라는 절차를 통해 송달이 되도록 노력합니다(참고로 주소보정을 통해 대부분 송달이 되지만 송달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민사소송을 해야 합니다).

머니백은 15만원으로 변호사가 직접 대리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처리, 검토해 드립니다.

클릭만으로 5분만에 24시간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문자 및 이메일로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고, 변호사가 소송대리인이 되어 신청서 작성, 법원제출, 보정서 제출, 법원 결정문 제공 등 모든 절차를 직접 처리해 드립니다.

 

 

 

이제 온라인으로도 빌려준 돈, 못받고 있는 돈에 대하여 간편하게 지급명령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못 받고 있는 돈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해드리는 머니백와 함께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못받은 전세보증금, 못받은 보증금 지급명령, 전세보증금 받는방법은

머니백에서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