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이란?/머니백 서비스 소개

머니백 - 왜 이렇게 싼가요?

by 머니백투미 2020. 7. 14.

머니백 법률 자동화 플랫폼은 빌려준돈, 매매대금, 용역비, 약정금, 투자금, 임대차보증금, 대여금, 임금 등 떼인돈, 못받은돈이 있을 때 온라인으로 가압류, 민사소송, 지급명령을 신청하여 쉽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도 기존의 1/3~1/10수준으로 매우 저렴합니다(지급명령 15만원, 가압류, 민사소송 각 100만원(VAT별도)).

 

머니백은 어떻게 이렇게 저렴하게 서비스를 할 수 있을까요? 왜 이렇게 싼가요?

 

 

1. 신청서 자동 작성 - 변호사 신청서 작성 시간 절감

머니백은 첨단 기술을 이용해서 신청서(지급명령 신청서, 가압류 신청서, 가압류 진술서, 민사 소장)를 자동 작성합니다.

머니백 신청서 작성 기술은 각종 법률, 판례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법률, 판례에 맞게 신청서가 작성됩니다. 또한 청구금액 계산표도 자동 작성함으로써,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을 받을 수 있도록 신청서가 작성됩니다.

 

지급명령 신청서 예시 - 표시, 신청서, 계산표 등이 관련 법령 및 판례와 내용을 포함하여 자동 작성됨

 

한편,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가 맞지 않은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머니백은 변호사가 신청내용을 직접 확인한 후 정보 및 증거가 잘못되면 수정해서 신청서를 자동 작성합니다. 또한 작성된 신청서는 사용자에게 보내드린 후, 수정사항이 있으면 다시 수정해서 반영하여 법원에 제출합니다.

 

즉 머니백은 법률, 판례 분석, 청구 금액 계산, 신청서 자동 작성 기술을 이용하여 변호사의 신청서(지급명령 신청서, 가압류 신청서, 가압류 진술서, 민사 소장)을 작성 시간을 80~90% 절감해 줍니다.

 

 

2. 소송 자동화 처리 내부 시스템 - 소송절차 처리 비용 절감

머니백은 지급명령, 가압류, 민사소송 절차에 관한 자동화 처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송 사건 처리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급명령 신청서를 법원에 제출하였는데, 송달결과 상대방에 집에 없어서 법원으로부터 폐문부재라는 통보를 받으면 머니백은 상대방이 집에 있는 시간에 송달될 수 있도록 통합송달(주간, 야간, 휴일 송달 1회씩 실시)을 실시하고. 송달결과 상대방이 이사해서 법원으로부터 이상불명이라는 통보를 받으면, 전산망을 이용해서 상대방 주소지를 찾아 송달을 실시합니다.

 

가압류, 민사소송은 지급명령보다 더 복잡한 법원 처리절차가 존재하는데, 머니백은 각종 소송절차에 따라 자동으로 처리되는 시스템을 보유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처리 시스템 설계 구조도 예시

 

 

3. 법원 연동 기술 - 사용자 편의 제공 및 자동화 비용 절감

머니백은 법원 전자소송과 연동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법원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드립니다(15만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사람이 직접 소송진행 상황을 안내드릴 수 없습니다. 머니백은 사용자를 속일 수 없는 시스템입니다. 법원으로 통보오면 자동으로 진행 현황에 기록됩니다. 진행현황에 어떠한 변화가 없으면 법원에서 통보가 없는 것이므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법원 통보는 길게 1~2달 간격으로 올 수 있습니다).

또한, 법원 통보에 대해서 소송 자동화 처리 시스템이 자동으로 대응합니다.

 

머니백은 사용 편의 제공 및 자동화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사건 진행 상황 기록 예시

 

 

4. 사건 자동 관리 - 사건 관리 비용 절감

머니백은 사용자가 결제하고 서비스를 신청했는지, 사용자 본인이 맞는지 자동으로 확인합니다. 또한 우편물 수령할 때 이름, 서명하듯이 이름, 서명으로 위임장도 자동작성하고 있으며, 중요 사항에 대해서는 문자 및 이메일로 사용자에게 자동 통보됩니다.

게다가 서비스 진행 단계가 어느 단계인지, 소송 최종결과가 어떻게 되는지 모두 자동으로 체크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행 상황에 맞게 신청서(지급명령 신청서, 가압류 신청서, 가압류 진술서, 영수증, 청구금액 계산표) 머니백 작성 문서와 판결문, 결정문, 통지서 등 법원문서를 자동으로 보내 드리고, 진행상황에 따라 적절한 안내자료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안내자료를 통해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선제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사용자가 필요한 서비스를 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 머니백은 사건 관리 기술을 통해 사건 관리에 필요한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지급명령 확정시 송부 이메일 및 첨부파일(안내자료 및 지급명령정본)

 

. 사용자 편의 UI - 사용자 질의 대응 비용 절감

머니백은 사용자가 사건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사용 중에 질문이 많이 발생하면 서비스 비용이 증가합니다. 머니백은 법률 요건분석, 판례 분석, 수천번의 테스트, 사용자 질의 및 의견 반영을 거쳐 설계되었습니다. 복잡한 사건 법률 정보 입력 시에도 어려움이 없도록 설계되었고, 궁금한 사항은 물음표를 누르면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여 사용자 질의에 대응하는 비용을 절감하였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사용자 입력 화면 -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물음표를 누르면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중요한 사항에서는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설명이 나온다.

 

머니백 대표

변호사 박의준

 

 

http://moneyback2.me/

 

Moneyback2me

 

moneyback2.me

https://g9.moneyback2.me/

 

머니백

변호사가 신청즉시 검토, 온라인 간편신청/접수, 지급명령신청대행관리 , 5.5만원부터! 각종 못받은 돈 합법적으로 받기, 신청비용 상대방에게 청구. 계산표 제공. 최대금액 청구. 신청비용 상대�

g9.moneyback2.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