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급명령신청 머니백은 이런 분들이 이용했어요! 떼인돈 빌려준돈 못받은돈 받은 사람들

by 머니백투미 2020. 6. 3.

지난 1월에 서비스를 첫 시작한 머니백을 통해 떼인돈 빌려준돈 못받은돈 받은 사람들은 어떤 경우에 머니백을 이용했을까요? 어떤 돈을 못 받아서 머니백을 이용했는지, 주로 어디로 신청했는지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지급명령 신청을 어디서 해야 하나 고민이 될때 살펴보신다면 더욱 도움이 되실거예요! 

#머니백, 떼인돈 빌려준돈 못받은돈 받은 사람들은 이런 문제로 지급명령신청을 했다!

 

가장 돈을 못 받은 부분은 어떤 경우 였을까요? 바로 빌려준돈입니다. 대여금이라고 하는데요. 지인, 가족 등 빌려줬던 돈을 돌려받지 못해 지급명령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임대차보증금, 매매대금, 용역비 순이었습니다. 그 외에는 약정금, 투자금반환, 투자수익금, 매매대금반환, 부당이득금, 임금 등이 있었습니다. 

#떼인돈 빌려준돈 못받은돈을 받기 위해 머니백을 이용하신 분들의 나이대 

 

온라인 상에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 머니백은 주로 익숙함을 느끼는 20,30,40대의 이용률이 높았습니다. 모바일, PC 등으로 접속해서도 지급명령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50,60,70대의 이용률도 적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더 소개드릴 가압류 서비스의 이용까지 더해지면 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분과 만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떼인돈 빌려준돈 못받은돈은 남자 여자 중에 누가 더 많이 신청했을까?

 

개인을 기준으로 봤을 때 빚을 진 사람, 채무자와 돈을 받아야 하는 채권자 모두 남성의 비율이 높았습니다. 돈을 빌려주고 받는 데 여성 보다는 남성의 거래가 활발하지 않았나 생각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오랜 기간 데이터가 축적되면 여성 고객님의 이용이 더 많아질 수도 있지 않을까요? 머니백에서는 비대면으로 진행해드리는 만큼 번거로움을 최소화 하였으니 여성분들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 떼인돈 빌려준돈 못받은돈을 받아야 하는 대상 주로 개인일까 법인일까? 

 

돈을 못받은 쪽은 개인의 비중이 높았지만, 돈을 주지 않고 있는 쪽은 법인의 비율이 52%로 비교적 높았습니다. 머니백에서 진행해 드리고 있는 지급명령, 강제집행, 민사소송 등을 통해 속시원하게 돈을 되돌려 받게 되는 분들이 더 많아지기를 바래봅니다. 

# 떼인돈 빌려준돈 못받은돈 지급명령 신청은 주로 어떻게 했을까요?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신청하고 서류나 증거 자료도 사진으로 바로 올릴 수 있는 머니백의 지급명령 서비스는 전체 이용고객의 95.24%가 모바일로 접수를 해주셨습니다. 실제 이용객도 간편하게 이용을 하고 계신다는 걸 알 수 있는 대목인데요. PC, 태블릿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니 편한 방법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내 돈을 받는 것 뿐인데 절차가 어렵고 변호사를 선임하기에는 부담스러울 때는 자동화 시스템 기반, 변호사가 직접 진행하는 지급명령 서비스 머니백으로 신청서 작성 5만원/변호사 이름으로 지급명령 신청 진행 15만원에 해보세요! 알림은 빠르게, 처리는 꼼꼼하게 되도록 진행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