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자소송 지급명령신청 빠르게 처리하는 방법

by 머니백투미 2020. 5. 24.

지급명령 신청이 아무리 간단하다고는 하지만 혼자서 하기에는 쉽지 않은 부분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전자소송 지급명령신청 서류만을 따로 작성하거나 변호사를 선임해서 맡기는 등의 방법을 선택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머니백을 선택하시는 이유가 전자소송 지급명령신청이 너무나도 쉽고 편하게 진행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가격마저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한번 더 체크할 포인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너무 다 기억하지 않아도 됩니다. 최대한 아는선에서만 신청해도 담당 변호사가 직접 전화해서 보완해야 할 부분등을 확인해 드리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또 받아야 할 돈을 입력하면 돈을 받지 못한 기간 동안 생긴 이자 등을 모두 알아서 계산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머니백은 판례와 법령을 분석해서 못받은돈을 받을 수 있는 최대금액을 계산하기 때문이죠. 근거로 제시할 자료도 모두 함께 첨부하기 때문에 맡겨두시면 알아서 진행되는 단계마다 알림만 받으셔도 됩니다. 

 

모든 날짜와 정확한 계약사항을 알고 있지 않더라도 알고 계신 선에서 대답해주시고 나머지 부분은 보완해서 진행하면 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못 받은 돈을 받기 위해 이용하지 않아도 되었던 머니백 이용료 등을 함께 청구한다는 점! (똑소리 나게 알아서 잘 하는 머니백이 만족도가 높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자소송 지급명령신청은 혼자 준비해서 하거나 변호사를 선임하게 되지만 시간 대비 노력을 생각할 때 다소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법률적 지식이 부족할 때 혼자 준비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고 변호사를 선임하면 전문적인 진행은 기대할 수 있을지 모르나,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머니백은 자동화 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업무의 진행은 신속하게 하면서도 변호사 이름으로 나가는 지급명령 신청서 작성 및 지급명령신청 진행을 15만원에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타사의 비용대비 5분의 1의 절감 효과가 발생함은 물론, 진행 단계별로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소요시간에 대한 막연한 기다림은 없어지게 됩니다. 

못 받은 돈, 떼인돈 받기도 너무 서러운데 복잡한 절차, 비싼 비용에 마음쓰지 마시고, 머니백 지급명령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받아야 할 내돈을 확실하게 받기 위한 첫걸음 AI 자동화 법률서비스 머니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