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용역비'지급명령성공사례-퀵서비스 못받은돈 지급명령신청해요.

by 머니백투미 2022. 3. 14.

용역대금(용역비)

 

상대방 혹은 업체측과 계약을 맺고 일을 해주고 받는 돈을 용역비라 합니다. (많은 분들이 머니백 지급명령신청시, 임금과 용역비를 헷갈려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임금"의 경우는, 고용계약을 체결하고 4대보험에 가입되어 받는 돈은 임금이고, "용역비"는 고용계약이나 4대보험에 관한 내용 없이 단순히 용역에 관한 계약을 체결 후 받게되는 돈을 말합니다.)

머니백에서 다루고 있는 용역비 사건은 정말 다양합니다. 영상촬영, 사진편집, 블로그제작, 스키강습, 사다리차임대, 경호경비, 병원치료, 의류디자인, 화물운송, 인테리어공사 등 여러 분야에서 많은 분들이 일을 해주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약한 돈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용역대금의 경우, 소멸시효는 5년이고 공사대금은 3년입니다. 보통의 민사채권의 소멸시효가 10년인것을 고려하였을 때, 용역대금과 공사대금의 소멸시효는 매우 짧습니다. 따라서 용역비를 받지 못하고 있을 때 발빠른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돈을 받을 수 있는 권리마저 영영 잃게 됩니다.

지급명령절차는 빠르면 한달 최대 두달정도 시간이 소요되는데, 상대방이 돈을 주고 있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고 있을 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체내역이나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을 증빙자료로 하여 지급명령신청을 하면 법원에서 채권자의 자료만을 바탕으로 지급명령결정을 내려줍니다. 그리고 결정정본을 채무자에게 송달시키고, 채무자가 받은 날로부터 2주동안 이의신청을 하지 않으면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됩니다. 확정된 지급명령결정정본은 민사소소송의 확정된 판결문과 같은 효력을 지니게 됩니다.

빠르게 돈을 돌려받고 싶다면, 지급명령을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차례 퀵서비스를 해주었는데 대금이 밀려서 받지 못하고 있어요.

채권자인 최씨는 퀵서비스 일을 하는 노동자입니다. 특히 한 업체와 계약을 맺고 꾸준히 퀵서비스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신선재료를 당일날 바로바로 한 식당에 퀵으로 가져다 주는 일을 하였는데 그러다보니 매 건 마다 퀵비를 받는게 아니라 한달에 한 번 정산해서 돈을 받는 형식으로 일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느날부터 채무자측에서 퀵비가 조금씩 밀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밀린 대금의 일부분만 정산하고 또 그동안 일을 해주는 형태가 반복되다 보니 못받은 돈이 300만원이 넘어갔습니다. 자주 거래하는 업체였기 때문에 최씨는 강경한 대응도 못하고 끙끙 앓고 있었습니다. 돈을 달라고 몇번이나 요청해도 채무자측에서는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는 말뿐이었습니다. 그렇게 몇달이 더 지나고 못받은 돈이 더더욱 쌓이자 더 이상 두고볼수만은 없었던 최씨는 2022년 2월 머니백에 용역비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 달 후, 최씨의 머니백 용역비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은?

 

머니백은 수천건의 다양한 지급명령 사건을 처리하면서 수많은 보정명령을 처리했습니다. 따라서 사건 유형별 전문적인 노하우와 대응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신청서에 청구금액 계산표가 자동으로 작성되어 정확한 금액으로 이자가 계산됩니다. 머니백을 통해 지급명령 신청을 하시면 근거자료를 통해 법원 결정을 예측하여 지급명령 결정이 내려질 수 있는 적절한 신청서를 작성해 드립니다.

또한 머니백은 주소보정명령이 내려지면 내부 처리 절차에 따라 송달방법을 변경하거나, 이사간 주소를 찾아서 송달합니다. 그리고 법인 주소로 송달이 되지 않더라도 송달이 가능하도록 내부 절차에 따라 최대 2번 주소보정처리를 하고, 추가비용없이 통합송달이라는 절차를 통해 송달이 되도록 노력합니다(참고로 주소보정을 통해 대부분 송달이 되지만 송달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민사소송을 해야 합니다).

머니백은 15만원으로 변호사가 직접 대리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처리, 검토해 드립니다.

클릭만으로 5분만에 24시간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문자 및 이메일로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고, 변호사가 소송대리인이 되어 신청서 작성, 법원제출, 보정서 제출, 법원 결정문 제공 등 모든 절차를 직접 처리해 드립니다.

머니백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모바일로 5분만에 신청 가능

2. 변호사 직접 진행으로 신뢰도 향상

3. 저렴한 서비스 비용 15만원 (돌려받을 수 있음)

 

이제 온라인으로도 빌려준 돈, 못받고 있는 돈에 대하여 간편하게 지급명령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못 받고 있는 돈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해드리는 머니백와 함께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댓글